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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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A. MK21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회원약관에 동의하시고 소정의 양식(회원명, 아이디, 패스워드, 주소, 이메일 등)을 기입하시면 MK21 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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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원가입시 주어지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A. MK21에서 실시하는 회원만을 위한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여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으며, 제품을 구입하실 때마다 번거롭게 개인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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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A.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회원께서는 회원으로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후 회원탈퇴 메뉴를 누르시면 언제든지 탈퇴가 바로 이루어 집니다. 탈퇴는 언제든지 자유이십니다. 탈퇴시 회원정보는 모두 완전히 삭제되며 복구 되질 않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쌓인 각종 혜택 또는 마일리지 포인트는 삭제됨으로 신중히 선택하신후 탈퇴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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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분실 하였을 경우 ?

 

A.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 때에는 개인정보관리자에게 회원님의 성함, 주민등록 번호,연락전화번호 등 신상내역을 함께 보내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또는 로그인창의 Find id & passwd 메뉴를 누르신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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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회원 가입 없이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 한가요?

 

A. 회원 과 비회원 구분 없이 구매는 가능 합니다. 단, 구매시 회원일 경우 몇몇 제품등은 회원일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있으며, 각종 이벤트시 적용한 할인 금액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경우 마일리지 포인트 1% 가 적립 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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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화로 주문 하고 싶습니다.

 

A. 전화 주문시 주문자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정확히 알려 주시면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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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이 품절 일 경우 구매가 불가능 한가요?

A. 구입하고자하는 제품이 품절인 경우 일시적 구매가 불가능 한 것입니다. 현재 재고가 없어 판매가 안될 수 있으며 또는 제고파악 미숙으로 재고 입력에 누락이 생겨 그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확인후 구매 가능 하며 보관하기에 담아 두셨다가 추후 재고 입력 되었을 경우 구매 가능 합니다. 고객센타에 1:1 직접 문의 주셔도 빠른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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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도중 에러가 발생 하였습니다.

주문도중 에러가 발생한다면, 전화(02-2689-5841)으로 문의하여 주문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미접수시, 처음부터 새로이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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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내용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A.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시길 원하실 경우 전화(02-2689-5841)으로 연락 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 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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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온라인 입금계좌 번호를 알려 주세요

 

 

A. 신한은행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 140-003-280787 예금주 마킹코리아(강원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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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주문신청 후 처리과정을 온라인 상으로 조회하실 수 있으며,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시 자동발급된 주문접수번호와 회원께서 직접 입력하신 주문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제품발송 내역 및 발송 후 화물경로 추적조회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화물경로 추적 조회시 해당 지역의 배달을 담당하는 영업소의 전화번호도 같은 화면에 안내되는데요(해당 영업소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자동 디스플레이 됨), 정확한 배달시간은 해당 영업소에 문의하시면 배달예정시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발송된 제품의 정보는 발송 다음날 새벽 택배사의 전산시스템에 자료가 입력되므로, 화물의 경로추적은 제품의 발송다음날 오전부터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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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금을 했는데 주문조회에서 미입금으로 나옵니다.

A.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확인중으로 표지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 이거나,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분의 성함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만약 입금후 익일에도 입금확인중으로 표지되면 고객지원팀(02-2689-5841)로 전화 주셔서 입금 통보 하여 주시면 체크 하여 정상 처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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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몇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 가능 한가요?

A. 제품 발송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1시, 토요일 오후12시 까지 입금확인(카드승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 발송 되며, 마감시간 이후나 일요일, 공휴일 입금된 건에 대하여는 다음 영업일 발송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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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세금계산서가 필요 합니다.

 

A. 2004년 1월 1일부로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현금결제 내역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현금결제 내역에 대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타(02-2689-5841)로 전화 하여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2689-5840)로 보내 주시면, 계산서를 발행 하여 드립니다.
[MK21]는 전 품목 "부가세 포함" 공급하고 있으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시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신용카드 결제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먼저 오프라인(매장방문)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매출 전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승인건에 대해서는 승인 후 온라인 카드결제 대행사(KCP)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혹은 영수증 출력 메뉴를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매출전표를 프린트하여 대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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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신용카드 결재시 어떻게 하나요?

A. 신용카드결제는 KCP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데이콤의 eCredit 시스템은 국내 최초의 Web 기반 전자지불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다양한 사용자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인정된 'RSA 및 SSL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Network상의 안전한 Transaction, SSL 적용 "회원정보 및 주문/결제 정보"를 암호화하며 Firewall 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보안하여 안정성이 뛰어납니다.신용카드 결제시주문서 작성란에서 "신용카드결제"를 체크하시고 주문접수 버튼을 누르면 데이콤의 전자지불 플러그인 "신용카드 정보입력"창 이 뜹니다. 해당 신용카드 정보입력창에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2자리), 주민등록번호(뒤 7자리)를 차례대로 기입하시고, "결제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A.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을 경우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승인실패" 및 승인실패 이유에 대해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예 : 잔액부족, 카드정보 오류, 상점서버 오류등). 카드승인이 실패한 경우에는 처음부터 주문신청을 다시 작성하여 승인요청을 하시고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사인 데이콤 고객센타(1544-777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2004년 2월 10일부터 모든 신용카드를 이용한 온라인 제품 구매시 안심클릭/ISP서비스 및 공인인증서의 사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이란, 은행 및 공인기관을 통해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온라인상으로 카드결제시 본인 인증을 받는 절차로써, 공인인증서는 주 거래은행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후,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다운받아 설치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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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배송기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약정일은 입금 확인일로부터 2일~ 5일입니다만, 택배의 경우 대부분 발송일 다음날이면 회원님께서 제품을 받으시게되며, 배송일에 공휴일이 겹치거나, 도로사정 악화, 택배사의 업무량이 많을 경우 1~2일 정도 시일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이 있을 경우 이미지 편집일 1일-2일 정도 추가 기간이 소용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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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배송비용은 얼마나 하나요?

 

A. 택배(선불)의 경우 제품크기에 관계없이 모두 BOX 당 2,500원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 제주지역 및 도서지역은 BOX당 6,000원
택배(착불)의 경우 제품크기에 관계없이 모두 BOX 당 4,000원의 비용을 제품수령시 지급하시면 됩니다.
- 제주지역 및 도서지역은 BOX당 7,000원
제주지역을 제외한 섬지역 역시 기본 택배비용에 도선료(3,000~4,000원)가 추가 비용으로 배송됩니다.
- 울릉도 및 백령도는 별도요금 (8,000~1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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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을 수령하지 않았는데. 배송완료 로 나옵니다.

A. 제품수령지에 본인 부재시 주위의 다른분이 대리수령을 하게된 경우입니다.
예) 본인이외의 가족, 아파트인 경우 경비실, 옆집등.. 만약 주위에 대리수령한 분이 없으실 경우 택배사 영업소나 저희 제품발송 담당자에게 전화문의(02-2689-5841)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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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배송예정 기일이 지났는데도 제품이 오질 않습니다.

A. 입금후 5일이 경과한 후에도 제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타(02-2689-5841)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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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A.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A.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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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A.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A.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예 : 팬시용품 등의 내용품 망실 또는 파손등...)

A.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A.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또는 이메일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저희 제품은 이미지를 합성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서 일반 상품으로서 재판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제품에 하자 없이 단순 변심에 의하여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물건 구매시 충분히 상담을 받고 신중히 선택하신후 구매 하여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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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 및 반품은 어떤 방법으로 처리가 되나요?

 

A.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20일 이내인 경우에 한하여
100% 교환/반품/환불 처리해 드리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도 저희 사가 부담합니다.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이용자는 이하 각 호의 경우
제공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당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에게 인도된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광고나 설명 등의 내용과 다른 상품 및 용역이 제공된 경우
3.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이 약관에 명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4. 방문판매법 제1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단, 다음의 경우는 교환과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상품 인도후 20일이 경과한 상품
* 포장 개봉 후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제품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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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환불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1. 온라인 송금/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는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온라인 송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2. 마일리지(적립금으)로 결제하신 경우는 마일리지(적립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 저희 상품에 대한 고객불만, 배달지연, 반품, A/S는
고객지원센터로 상담이나 전화로 연락 주시면 즉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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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연락처는 어떻게 되나요?

A.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안내해 드리는 전화번호로 연락해 주십시오
제품문의/배송문의/쇼핑몰문의 대표전화 : 02-2689-5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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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MK21]는 일요일 휴무이며, 근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 09:00시 ~ 18:00(오후6시)
토요일 : 09:00 ~ 12:00(오후12시)
일요일/공휴일 : 공지사항 및 휴무안내 배너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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