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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전화로 주문 하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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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전화 주문시 주문자 연락처 및 배송지 정보를 정확히
알려 주시면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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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이 품절 일 경우
구매가 불가능 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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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구입하고자하는 제품이 품절인 경우 일시적 구매가
불가능 한 것입니다. 현재 재고가 없어 판매가 안될 수 있으며 또는 제고파악 미숙으로 재고 입력에 누락이 생겨 그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확인후 구매 가능 하며 보관하기에 담아 두셨다가 추후 재고 입력 되었을 경우 구매 가능 합니다. 고객센타에 1:1 직접 문의 주셔도 빠른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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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도중 에러가 발생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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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도중 에러가 발생한다면, 전화(02-2689-5841)으로 문의하여 주문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미접수시, 처음부터
새로이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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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내용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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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시길
원하실 경우 전화(02-2689-5841)으로 연락 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 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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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온라인 입금계좌 번호를 알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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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신한은행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신한은행 140-003-280787 예금주
마킹코리아(강원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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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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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제품 주문신청 후 처리과정을 온라인 상으로 조회하실
수 있으며,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시 자동발급된 주문접수번호와 회원께서 직접 입력하신 주문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제품발송 내역 및 발송
후 화물경로 추적조회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화물경로 추적 조회시 해당 지역의 배달을 담당하는 영업소의 전화번호도 같은 화면에
안내되는데요(해당 영업소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자동 디스플레이 됨), 정확한 배달시간은 해당 영업소에 문의하시면 배달예정시간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발송된 제품의 정보는 발송 다음날 새벽 택배사의 전산시스템에 자료가 입력되므로, 화물의 경로추적은 제품의 발송다음날 오전부터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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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금을 했는데 주문조회에서 미입금으로
나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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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확인중으로
표지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 이거나,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분의 성함이 일치 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만약 입금후
익일에도 입금확인중으로 표지되면 고객지원팀(02-2689-5841)로 전화 주셔서 입금 통보 하여 주시면 체크 하여 정상 처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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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몇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 가능
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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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제품 발송 마감 시간은 평일 오후1시, 토요일
오후12시 까지 입금확인(카드승인)된 건에 대하여 당일 발송 되며, 마감시간 이후나 일요일, 공휴일 입금된 건에 대하여는 다음 영업일 발송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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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세금계산서가 필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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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2004년 1월 1일부로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현금결제 내역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현금결제 내역에 대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타(02-2689-5841)로 전화 하여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2689-5840)로 보내 주시면, 계산서를 발행 하여 드립니다. [MK21]는 전 품목
"부가세 포함" 공급하고 있으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시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신용카드 결제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먼저
오프라인(매장방문)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매출 전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승인건에 대해서는 승인 후 온라인 카드결제
대행사(KCP)에서 제공하는 이메일 혹은 영수증 출력 메뉴를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매출전표를 프린트하여 대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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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신용카드 결재시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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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신용카드결제는 KCP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데이콤의 eCredit 시스템은 국내 최초의 Web 기반 전자지불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다양한 사용자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인정된 'RSA 및 SSL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Network상의 안전한 Transaction, SSL 적용 "회원정보 및
주문/결제 정보"를 암호화하며 Firewall 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보안하여 안정성이 뛰어납니다.신용카드 결제시주문서 작성란에서
"신용카드결제"를 체크하시고 주문접수 버튼을 누르면 데이콤의 전자지불 플러그인 "신용카드 정보입력"창 이 뜹니다. 해당 신용카드 정보입력창에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2자리), 주민등록번호(뒤 7자리)를 차례대로 기입하시고, "결제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
A.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을 경우 "정상적으로 카드 승인이 완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승인실패" 및 승인실패 이유에 대해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예 : 잔액부족, 카드정보
오류, 상점서버 오류등). 카드승인이 실패한 경우에는 처음부터 주문신청을 다시 작성하여 승인요청을 하시고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사인 데이콤 고객센타(1544-777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2004년 2월 10일부터 모든 신용카드를 이용한 온라인 제품 구매시 안심클릭/ISP서비스
및 공인인증서의 사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이란, 은행 및 공인기관을 통해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온라인상으로 카드결제시 본인 인증을
받는 절차로써, 공인인증서는 주 거래은행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후,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인인증서 다운받아 설치를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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